잭슨카멜레온

주문 주문 후 결제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order list에서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홈페이지 하단의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클릭 후,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 회원이 아니어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자사몰은 회원 가입 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 후 홈페이지 하단의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클릭 후,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 상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대량 구매는 고객센터 (1855-2014)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 주문 상품의 전체 또는 일부 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취소을 원하시는 경우, 일반 일정은 구매일 기준 5일 이내, 먼슬리 일정은 7일 이내, 프리오더 일정은 14일 이내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변경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 시 제품가의 10%, 출고 후 변경 시 제품가의 20%, 왕복배송물류 실비가 청구됩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취소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되고,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임시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 주문한 상품의 색상과 모델,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일반 일정은 구매일 기준 5일 이내, 먼슬리 일정은 7일 이내, 프리오더 일정은 14일 이내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변경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 시 제품가의 10%, 출고 후 변경 시 제품가의 20%, 왕복배송물류 실비가 청구됩니다.

결제 입금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결제 진행하시면 [기업은행 06109072304024 예금주 : 주식회사 잭슨카멜레온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은 입금 확인 후 제작됩니다.

결제 주문시 입력한 입금인과 실제 입금인이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 시 입력한 입금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정보가 다른 경우, 고객센터 (1855-2014)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바랍니다.

결제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됐어요.

입금확인은 입금 후 빠른 시간 내에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후 24시간 이내에 확인이 어려운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입금인과 실제 입금인이 다를 경우
-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 구매의 경우, 서울, 경기 : 2-3주 가량 소요 / 그 외 지역 : 3-4주 가량 소요
직배송 기준이며, 택배 배송 시 주문 후 7일가량 소요됩니다.
택배 배송 제품은 제품 설명란에 별도로 '택배 배송'이 기재되오니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먼슬리 프모로션의 경우, 주문 후 약 5주 소요
프리오더 프로모션의 경우, 주문 후 약 9주 소요
정확한 배송 일정은 사전 해피콜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연락처가 불분명하거나 부재중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 가능한가요.

전국 배송이 가능하나, 차량이동이 불가한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이 어렵습니다.
제주는 현재 직배송(조립/설치 포함)이 가능하나, 달마다 일정 주문량을 모아 배송을 진행합니다.
제품 출고 후, 최대 한 달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배송(소품,체어)을 제외한 전제품 배송비용은 20만원, 설치비용 5만원 총 25만원입니다.
제주도 배송비의 경우 제품 구입 시 별도 결제가 필요합니다. 구매 전 별도의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배송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p>

배송 배송일 지정 가능한가요.

정확한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일자 (정확한 날짜) 지정은 불가하나 주차 (몇 주차 배송)는 조율 가능합니다.

배송 주말에 받고싶은데, 주말 배송 가능한가요?

잭슨카멜레온은 주말 및 월요일은 배송 불가합니다.

배송 주문 한 상품 중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주문한 제품의 출고일자가 다른 경우, 배송되는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 (1855-2014)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 배송일자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일자 변경은 고객센터 (1855-2014)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 배송지가 바뀌었어요. 어떻게 변경 하나요.

배송일자 변경은 고객센터 (1855-2014)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바랍니다.

공통 소파 받았는데 냄새가 나요.

수령 시일이 얼마 되지 않은 소파에서는 천연 접착제 및 소재, 공정에 따라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충분한 환기를 거쳐주시면 자연스레 사라집니다.

공통 소파 한 부분만 재봉선 주름이 도드라져 보입니다.

모든 소파는 엔지니어가 수작업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약간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공통 제품을 받았는데 가죽에 미세한 상처나 주름이 보여요.

에닐린 가죽의 특징으로 최상 등급의 가죽을 원피에 가까운, 최소한의 마감을 거쳐 제작하기 때문에 동물의 부위별 특징과 생활하면서 생겼던 주름, 상처 등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인조가죽에서는 볼 수 없는 천연가죽 고유의 특징으로 하자의 사유가 아닙니다.

공통 모듈 소파 조립을 여러 번 하다보니까 하단 목대가 꺼졌어요.

모듈 소파의 특징으로 소파의 조립, 해체 시에 하부 목재와 하드웨어 사이의 잦은 마찰로 마모가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사용 내구성과는 별개로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공통 추가 모듈 구매 후 기존 제품과 컬러감이 다릅니다.

기존 제품은 사용하면서 노출되는 자외선이나 사용에 따른 변색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원단은 염색 과정을 통해 색감이 입혀지는데, 이 또한 제작 과정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통 처음 앉았을 때 보다 소파가 꺼지는 느낌이 듭니다.

내장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쿠션감을 주는 우레탄폼이나 케시미론솜, 구스다운 패드 등은 사용시간에 따라 주입되는 공기층에 공기가 조금씩 빠지기 때문에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사용자의 사용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통 테이블 오염의 착색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자사에서 판매 중인 테이블 관리 키트나 오염이 심한경우 시중에서 판매하는 매직스펀지 등으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페블 1,2인 시트의 착석감이 다른 느낌입니다.

하중을 분산하는 면적이 달라 착석감이 다를 수 있으나 제품 하자가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클레이 제품을 받았는데 원단에 주름이 있거나, 일정치가 않습니다.

클레이 소파의 디자인 특성상 의도된 설계입니다.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주름이 지게 제작이 되며 소파 엔지니어가 수작업 공정으로 직접 주름을 잡는 것이기에 일정하지 않게 제작될 수 있습니다.

클레이 테이프 클리너 사용 후 원단이 뜯어지거나 일어납니다.

직조 원단 특성상 원단 손상, 보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먼지는 청소기로 관리해 주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디바인 소파 시트 부분에 긴 주름이 있습니다.

내장재에 들어가는 쏠림을 방지하는 포켓 형식의 구스다운 패드의 사이 공간으로, 이는 구스다운 패드가 들어가는 소파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피노/돌멘 테이블 원목 다리의 크랙이 있습니다.

천연 원목은 수분을 포함하고 있어, 온도와 습도에 따라 수축, 팽창을 반복하여 갈라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천연소재 고유의 특성으로,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피노/돌멘 테이블 다리와 상판의 결착 부분

상판과 목대 프레임의 결착을 위한 부속품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피노/돌멘 테이블 제품에 생활 스크래치가 났을 경우 어떻게 관리하나요.

페닉스는 마찰열에 의해 약한 정도의 스크래치는 자연 복원되는 신소재입니다. 다만 소재의 자연적인 특성으로 복원이 불가한 강한 충격과 오염에 대비해 전체적인 관리는 해주셔야 합니다.

관리용품 (공통) 뿌리면 종종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뿌린 직후 각종 세균, 바이러스 등 오염물질을 살균소독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소독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염도가 심할수록 소독향이 강하고 오래 지속되지만, 살균소독 반응이 끝난 후에는 본연희 향으로 돌아옵니다.

관리용품 (공통) 피부에 닿아도 문제가 없나요?

잭슨카멜레온 관리용품은 피부자극시험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았습니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없기 때문에, 사용 중 피부에 소량이 접촉되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관리용품 (공통) 용액에 뭐가 떠있는 것 같아요.

잭슨카멜레온 살균탈취수는 계면활성제 및 방부제 없이 천연추추물이 첨가된 제품이기 때문에 층분리 현상이나 침전물 등이 발생할 수 있으나, 사용 전 흔들어 주시면 본래의 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 안심하고 사용해 주세요.

관리용품 (공통) 용액에 뭐가 떠있는 것 같아요.

잭슨카멜레온 살균탈취수는 계면활성제 및 방부제 없이 천연추추물이 첨가된 제품이기 때문에 층분리 현상이나 침전물 등이 발생할 수 있으나, 사용 전 흔들어 주시면 본래의 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 안심하고 사용해 주세요.

관리용품(탈취제) 패브릭 소파 외에 다른 곳에 사용해도 되나요?

해당 제품은 섬유 전용 탈취제로 소파 이외에 섬유(옷, 커튼 등) 제품에 사용 가능합니다.

관리용품 (세정제) 정말 닦아내기만 해도 괜찮은가요?

일반적인 세정제들은 물에 강염기성을 띄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여 만들기 때문에, 물기가 증발되면 강염기성의 화학잔유물이 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잭슨카멜레온 관리용품은 화학 첨가물 없는 단일 성분이기 때문에, 30초 살균 소독 및 세정 과정에서 오염물질과 반응하며 중화되고, 잔유물 없이 증발합니다. 따라서, 2차 세척이 필요 없습니다. 세정제 사용 후 티슈나 천으로 닦아내는 것은 세정제를 닦아낸다기보다 세정제가 분리해 낸 오염물을 닦아내는 개념입니다.

관리용품 (세정제) 제품에 남은 세정액 소량이 입에 들어가도 안전한가요?

잭슨카멜레온 세정제는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증발하는 과정에서 잔여물이 남지 않을 뿐만 아니라, 30초 동안 오염물질과의 반응이 끝나면 중화되어 본래의 물로 돌아옵니다. 따라서, 세정제 사용 후 마른천 또는 티슈 등으로 잘 닦아 주시거나 완전히 말려주시면 잔여물이 남아 인체로 유입되는 문제는 없습니다. 1총 세척제의 안전한 성분이지만, 음용수로 적합하지 않으니 음용을 피해주시고 사용방법을 잘 지켜주세요.

공통 받은 상품의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교환, 반품이 가능하나 교환, 반품에 대한 규정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상품 구매가의 20% + 왕복 배송비의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이외의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반품은 잭슨카멜레온에서 부담합니다.

반품 반품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

반품된 제품이 확인된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환불 환불 처리는 언제 되나요.?

현금의 경우 : 주문 취소 접수 후 3일 이내
카드의 경우 : 자사몰 주문 취소 확정 후 카드사 취소 확정까지 최대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자사몰 취소 확정 후 카드사에서 처리합니다. 카드사마다 환불 소요 기간이 상이하므로 참고해 주세요.

기타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S 신청은 자사몰 마이페이지 - 1:1 문의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보증기간, 제품 상태에 따라 유상/무상으로 처리됩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A/S 안내를 꼭 확인해 주세요.

기타 가구 조립은 해주시나요.

잭슨카멜레온 배송팀이 방문하여 조립 및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기타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이 다른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은 동일하며, 현금과 카드 결제 금액도 동일합니다.

기타 매장에서 구매하면 바로 픽업 가능한가요.

잭슨카멜레온의 모든 제품은 배송일정에 따라 물류창고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쇼룸에서 픽업할 수 없습니다. (공장 픽업 또한 불가합니다.)

기타 매장 위치는 어디인가요. 주차는 가능한가요.

잭슨카멜레온의 쇼룸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7-1 입니다. 지역 특성상 매장 앞 주차가 어렵습니다.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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