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문 주문 후 결제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order list에서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회원이 아니어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일반고객의 자사몰 구매는 회원 가입 없이도 가능하지만, Business Shop은 꼭 사업자회원으로 가입 하신 후 등급을 부여 받아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B2B 대량구매는 고객센터(1855-2014) 또는 Business ‘문의하기’ 게사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문 주문 상품의 전체 또는 일부 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취소을 원하시는 경우, 결제를 완료된 날로부터 일반 구매 5일 / 클럽무브먼트 구매 7일 이내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변경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 시 제품가의 10%, 출고 후 변경 시 제품가의 20%, 왕복배송물류 실비가 청구됩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취소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되고,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임시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 주문한 상품의 색상과 모델,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결제를 완료된 날로부터 일반 구매 5일 / 클럽무브먼트 구매 7일 이내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변경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 시 제품가의 10%, 출고 후 변경 시 제품가의 20%, 왕복배송물류 실비가 청구됩니다.

결제 입금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결제 진행하시면 [기업은행 06109072304024 예금주 : 주식회사 잭슨카멜레온] 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은 입금 확인 후 제작됩니다.

결제 주문시 입력한 입금인과 실제 입금인이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 시 입력한 입금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정보가 다른 경우, 고객센터 (1855-2014) 문의 바랍니다.

결제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됐어요.

입금확인은 입금 후 빠른 시간 내에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후 24시간 이내에 확인이 어려운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입금인과 실제 입금인이 다를 경우
-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 구매의 경우 3~4주 가량 소요 됩니다.(제주도제외)
직배송 기준이며, 택배 배송 시 주문 후 2주 가량 소요됩니다.
택배 배송 제품은 제품 설명란에 별도로 '택배 배송'이 기재되오니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정확한 배송 일정은 사전 해피콜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연락처가 불분명하거나 부재중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 가능한가요.

전국 배송이 가능하나, 차량이동이 불가한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이 어렵습니다.
제주 배송은 매월 2회 진행되며, 매월 둘째 주 차와 마지막 주차에 진행됩니다.
(단, 배송팀 일정이나 기상악화 등의 이유로 제주 배송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배송비의 경우 제품 구입 시 별도 결제가 필요합니다. 구매 전 별도의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배송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송 배송일 지정 가능한가요.

정확한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일자 (정확한 날짜) 지정은 불가하나 주차 (몇 주차 배송)는 조율 가능합니다.

배송 주말에 받고싶은데, 주말 배송 가능한가요?

B2B 배송은 주말과 월요일을 제외한 화~금요일 사이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배송 주문 한 상품 중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주문한 제품의 출고일자가 다른 경우, 배송되는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 (1855-2014) 문의 바랍니다.

배송 배송일자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일자 변경은 고객센터 (1855-2014) 문의 바랍니다.

배송 배송지가 바뀌었어요. 어떻게 변경 하나요.

배송일자 변경은 고객센터 (1855-2014) 문의 바랍니다.

공통 소파 받았는데 냄새가 나요.

수령 시일이 얼마 되지 않은 소파에서는 천연 접착제 및 소재, 공정에 따라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충분한 환기를 거쳐주시면 자연스레 사라집니다.

공통 소파 한 부분만 재봉선 주름이 도드라져 보입니다.

모든 소파는 엔지니어가 수작업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약간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공통 제품을 받았는데 가죽에 미세한 상처나 주름이 보여요.

에닐린 가죽의 특징으로 최상 등급의 가죽을 원피에 가까운, 최소한의 마감을 거쳐 제작하기 때문에 동물의 부위별 특징과 생활하면서 생겼던 주름, 상처 등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인조가죽에서는 볼 수 없는 천연가죽 고유의 특징으로 하자의 사유가 아닙니다.

공통 모듈 소파 조립을 여러 번 하다보니까 하단 목대가 꺼졌어요.

모듈 소파의 특징으로 소파의 조립, 해체 시에 하부 목재와 하드웨어 사이의 잦은 마찰로 마모가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사용 내구성과는 별개로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공통 추가 모듈 구매 후 기존 제품과 컬러감이 다릅니다.

기존 제품은 사용하면서 노출되는 자외선이나 사용에 따른 변색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원단은 염색 과정을 통해 색감이 입혀지는데, 이 또한 제작 과정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통 처음 앉았을 때 보다 소파가 꺼지는 느낌이 듭니다.

내장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쿠션감을 주는 우레탄폼이나 케시미론솜, 구스다운 패드 등은 사용시간에 따라 주입되는 공기층에 공기가 조금씩 빠지기 때문에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사용자의 사용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통 테이블 오염의 착색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자사에서 판매 중인 테이블 관리 키트나 오염이 심한경우 시중에서 판매하는 매직스펀지 등으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페블 1,2인 시트의 착석감이 다른 느낌입니다.

하중을 분산하는 면적이 달라 착석감이 다를 수 있으나 제품 하자가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클레이 제품을 받았는데 원단에 주름이 있거나, 일정치가 않습니다.

클레이 소파의 디자인 특성상 의도된 설계입니다.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주름이 지게 제작이 되며 소파 엔지니어가 수작업 공정으로 직접 주름을 잡는 것이기에 일정하지 않게 제작될 수 있습니다.

클레이 테이프 클리너 사용 후 원단이 뜯어지거나 일어납니다.

직조 원단 특성상 원단 손상, 보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먼지는 청소기로 관리해 주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디바인 소파 시트 부분에 긴 주름이 있습니다.

내장재에 들어가는 쏠림을 방지하는 포켓 형식의 구스다운 패드의 사이 공간으로, 이는 구스다운 패드가 들어가는 소파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관리용품 (공통) 피부에 닿아도 문제가 없나요?

잭슨카멜레온 관리용품은 피부자극시험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았습니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없기 때문에, 사용 중 피부에 소량이 접촉되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관리용품(탈취제) 패브릭 소파 외에 다른 곳에 사용해도 되나요?

해당 제품은 섬유 전용 탈취제로 소파 이외에 섬유(옷, 커튼 등) 제품에 사용 가능합니다.

교환 제품을 주문 변경하고 싶어요.

제품 배송 전 교환은 고객센터(1855-20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만 잭슨카멜레온 가구는 제품의 컬러, 디자인, 원단, 주문제작 사항의 요건에 따라 제품이 달라지는 특이사항으로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일반구매고객은 5일 / 클럽무브먼트 멤버십 구입 7일 이후에 제작이 시작이 되며 제품 출고준비가 시작됩니다.
근거법률*에 따라 청약의 철회가 제한되는 재화에 해당하므로 고객님께 위약금이 부과되거나 교환이 불가 할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위약금 미발생
- 고객이 제품 결제를 완료된 날로부터 일반 구매 5일 / 클럽무브먼트 구매 7일이 경과되지 않았을 경우 위약금 발생 (상품구매가의 10%)
- 고객이 제품 결제를 완료한 날로부터 일반 구매 5일 / 클럽무브먼트 구매 7일이 경과되어 제품 제작이 시작되고 제품 출고 전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반품 제품을 배송 받은 후에 교환(변경), 반품하고 싶어요.

잭슨카멜레온 가구는 제품의 컬러, 디자인, 원단, 주문제작 사항의 요건에 따라 제품이 달라지는 특이사항으로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일반구매고객은 5일 / 클럽무브먼트 멤버십 구입 7일 이후에 제작이 시작이 되며 제품 출고준비가 시작 됩니다.
근거법률*에 따라 청약의 철회가 제한되는 재화에 해당하므로 고객님께 위약금이 부과되거나 교환이 불가 할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 아닌 제품의 이상, 불량은 고객센터(1855-2014)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약금 발생 (상품구매가의 20%+왕복배송비)
- 제품 출고된 이후에 취소 요청할 경우
- 배송당일 (제품 출고 이후), 천연가죽, 기능성 원단, 원목가구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 및 원자재의 고유 특성을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배송당일 (제품 출고 이후), 사이즈 측정 방식 및 수작업 제작과정에 따른 제품 표기스펙과의 허용오차(±3cm)상태 미세한 단차를 근거로 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제품설치 후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 3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구성 품목의 일부만을 반품 및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1인시트, 팔걸이, 의자 등) 교환,변경,반품 불가
- 제품설치 후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 3일 이후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설치 후 소비자의 귀책에 의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 고객 요청으로 인한 주문제작 제품인 경우
- 패키징 제품 (화병 및 악세사리)의 개봉이 된 경우

기타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S 신청은 자사몰 마이페이지 - 1:1 문의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보증기간, 제품 상태에 따라 유상/무상으로 처리됩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A/S 안내를 꼭 확인해 주세요.

기타 가구 조립은 해주시나요.

잭슨카멜레온 배송팀이 방문하여 조립 및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기타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이 다른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은 동일하며, 현금과 카드 결제 금액도 동일합니다.

기타 매장에서 구매하면 바로 픽업 가능한가요.

잭슨카멜레온의 모든 제품은 배송일정에 따라 물류창고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쇼룸에서 픽업할 수 없습니다. (공장 픽업 또한 불가합니다.)

기타 매장 위치는 어디인가요. 주차는 가능한가요.

잭슨카멜레온의 쇼룸은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1가길 42 입니다. 지역 특성상 매장 앞 주차가 어렵습니다. 인근 공영, 유료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